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5:06
본문
Download :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기아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기아자동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strategy
-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_SLIDE_2_
목차
_SLIDE_3_
기아자동차의 품질 → 저평가
1. 서론
디자인 경영
Peter Schreyer 디자인총괄 부사장으로 영입
COOL & COSMO
200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09 올해의 인테리어상
미국 고속도로안전保險(보험) 협회의 안전도평가에서도 최고점
_SLIDE_4_
2. 혁신적 제품strategy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_SLIDE_5_
3. SOUL 개발 시 고려사항
다양한 차급으로의 인식
튜닝에 대한 소비자 니즈
Young Trendsetter특성(特性)
차급 간 수요 간섭 차단
差別(차별) 화된 이미지 구축
튜닝을 통한 개성 표출
자동차 성능 alteration(변화) 를 통한
만족의 극대화
뚜렷한 개성, 유행에 민감
_SLIDE_6_
4. SOUL의 혁신성
_SLIDE_7_
5. SOUL 출시strategy
1. 시장세분화
‘스타일과 활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
- 개성표현을 중시(Show-off)
- 차량의 내외관 스타일 및 모델의 독특성(特性) 및 신선함을 중시(Stylish)
- 차체 크기 및 차량 내부의 공간성 및 화물 적재성을 중시 (Spacious)
_SLIDE_8_
5. SOUL 출시strategy
2. Targeting
_SLIDE_9_
5. SOUL 출시strategy
3. Positioning
- Brand Identity → 혁신성(Innovative)
- 확장된 Brand Identity → 즐거움과 도전정신(Fun & Challenging)
_SLIDE_10_
4. marketing strategy
5. SOUL 출시strategy
주요타켓층 → SOUL of Fun 및 SOUL of Challenge와 관련된 marketing strategy
서브타켓층 → SOUL of Style과 관련된 marketing strategy
다양한 프로모션, 광고, 홍보, 전시, 이벤트
_SLIDE_11_
6. SOUL 향후 전망
_SLIDE_12_
…(To be continued )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6 )
순서
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