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 marketing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더페이스샵 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4:56
본문
Download : [ 더페이스샵 마케팅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STP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전략제안.hwp
더페이스샵은 국내 화장품 업계 매출 3위에 오를 만큼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비롯한 전반적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이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아 다양한 유통채널 관리,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컨셉으로 인한 가격대비 높은 품질 등은 더페이스샵의 성장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아
더페이스샵의 기업 모토는 자연그대로의 가치를 전하는 화장품으로서 자연을 아끼는 마음을 그대로 담아 자연에 해를 끼치는 단계를 최소화 하자는 기업정신이 중심이다. 더페이스샵은 2003년 1호점을 명동에 오픈하면서 국내에서 저가화장품으로 포지셔닝을 하고 2004년에는 국내 매장 100개를 돌파하며 프랜차이징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갔으며, 같은 해에는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국에 첫발을 내디디며 해외시장 진출에 나섰으며 2006년에는 해외 100개 매장 진출에 성공하였다. 2012년, 매출 4000억 달성으로 화장품 업계로서 매출액 국내 2위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현재에는 …(drop)
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더페이스샵은 2009년 11월 LG생활건강이 9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면서 자회사로 태어났다.[ 더페이스샵 marketing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더페이스샵 marketing strategy과 SWOT,STPanalysis및 더페이스샵 향후strategy제안
[ 더페이스샵 마케팅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STP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전략제안 , [ 더페이스샵 마케팅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STP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더페이스샵 마케팅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 STP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전략제안
설명
[ 더페이스샵 marketing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더페이스샵 marketing strategy과 SWOT,STPanalysis및 더페이스샵 향후strategy제안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1.gif)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2.gif)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3.gif)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4.gif)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5.gif)
![[%20더페이스샵%20마케팅%20사례연구%20]%20더페이스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및%20더페이스샵%20마케팅전략과%20SWOT,STP분석및%20더페이스샵%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SWOT,STP%EB%B6%84%EC%84%9D%EB%B0%8F%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6.gif)
[,더페이스샵,마케팅,사례연구,],더페이스샵,기업분석과,성공요인분석및,더페이스샵,마케팅전략과,SWOT,STP분석및,더페이스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 더페이스샵 마케팅 사례연구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STP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전략제안.hwp( 79 )
순서
더페이스샵 마케팅事例 연구
CONTENTS
1. 더 페이스샵 기업introduction
(1) 더페이스샵 기업개요(2) 더페이스샵 상황analysis(분석)
2. 더페이스샵의 성공요인
3. 더페이스샵이 1위인 이유
4. 더페이스샵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더페이스샵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 (CRM) 戰略 事例연구
7. 더페이스샵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과 improvement(개선)plan 제안
8. 더페이스샵 향후戰略제안
1. 더 페이스샵 기업introduction
(1) 더페이스샵 기업개요
더페이스샵은 LG생활건강에게 2xxx년 인수되어, 현재는 LG생활건강 제1의 로드샵 채널 화장품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