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效果) 측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8:21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hwp
기업이...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效果) 측정
다.
설명
인터넷,마케팅,효과,측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hwp( 23 )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效果) 측정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효과 측정
Internet marketing 의 效果(효과) 측정(測定)
목차
Internet marketing 의 效果(효과) 측정(測定)
Ⅰ. 온-라인 측정(測定) 방법
1. 웹 로그 파일
2. 로그의 종류
1) 엑세스 로그
2) 레퍼럴 로그
3) 에이전트 로그
4) 에러 로그
5) 쿠키
3. 웹 로그 분석을 통한 Internet marketing 의 效果(효과) 측정(測定) 방법
1) 히트수
2) 페이지뷰
3) 체류시간
4) 세션
5) 방문자 수
6) 클릭수
7) 거래 수
Ⅱ. 오프라인 측정(測定) 법
Ⅲ. 웹 촉진 성과 측정(測定)
Ⅳ. 效果(효과)측정(測定) 을 위한 marketing 조사
Internet marketing 의 效果(효과) 측정(測定)
Internetmarketing 效果(효과)측정(測定) 이란 자사의 웹 운영 또는 Internet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유발되었는지, 소비자가 어떠한 경로를 통해 어떠한 페이지에 관심을 보였
으며, 어떤 유형의 배너광고가 보다 많은 Internet 사용자에게 소구하는지 또는 주기
적으로 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는 어떤 property(특성)을 지니고 있는지 등에 관한 자
료들을 모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