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음반 시장, 과연 future 는 없는가 > omi1 | omi.co.kr report

음반 시장, 과연 future 는 없는가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음반 시장, 과연 future 는 없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7:04

본문




Download : 음반 시장, 과연 미래는 없는가.hwp




예전에는 노래를 듣는 경로가 TV나 라디오와 같은 매체, 그리고 음반을 사는 두 경로로밖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에 ‘음반을 사지 않으면 노래를 들을 수 없다’ 라는 인식이 지배적일 수 밖에 없었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듣기 위해서 음반을 구매하는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지금 현재도 이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에 가장 큰 이유가 무엇일지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겠다. 김건모, 신승훈, R.ef, 서태지와 아이들과 같은 인기 가수들의 음반은 100만장을 여지없이 넘기곤 했다. 지금의 시대는 인터넷(Internet)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오프라인 상에 있었던 많은 것들이 on-line 상으로 옮겨가는…(省略)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음반 시장의 문제점과 대안에 대하여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또, 벅스뮤직과 같은 무료 음악감상 사이트들의 존재 또한 구매자들이 음반으로부터 거리를 가지게 하는 큰 문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길거리에서 파는 소위 짭퉁 음반이 있긴 했지만, 이는 극히 미미한 수치를 차지했다.음반시장미래는없는가 , 음반 시장, 과연 미래는 없는가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순서

Download : 음반 시장, 과연 미래는 없는가.hwp( 14 )


음반 시장의 문제가되는점 과 대안에 대하여 설명(說明)한 리포트입니다.
음반%20시장,%20과연%20미래는%20없는가_hwp_01.gif 음반%20시장,%20과연%20미래는%20없는가_hwp_02.gif 음반%20시장,%20과연%20미래는%20없는가_hwp_03.gif 음반%20시장,%20과연%20미래는%20없는가_hwp_04.gif





음반 시장, 과연 future 는 없는가






음반시장future 는없는가
다.

우선, 가장 큰 문제 중에 하나는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불법 download이다. 이는, 우리가 평소 생활하면서도 쉽게 느낄 수 있는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우리의 컴퓨터들에는 지금 현재 수십개에서 많으면 수천개의 MP3 음악 파일이 저장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지금 이 글을 쓰는 본인의 경우에도 지금 현재 컴퓨터를 열어서 MP3 파일의 개수를 검색해 보면 2000개가 검색된다된다.

이에 덧붙여서 현 시대의 메인스트림 자체가 Off-Line에서 On-Line으로 옮겨가는 점을 하나의 중요한 原因 중 하나로 고를 수 있을 것이다.

2. 문제 제기

현재 음반 시장의 규모는 해가 갈 수록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1. 서론
: 음반 시장의 과거

2. 문제 제기
: 음반 시장의 규모 축소
ㄱ.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불법 download
ㄴ. Off-Line에서 On-line으로 옮겨가는 흐름
ㄷ. 신선한 가수의 등장 부족

3. 대안 제시
: 인터넷(Internet)의 적극 활용
ㄱ. 유료 download제
ㄴ. 핸드폰을 통한 download
: 기획사 자체의 노력 필요

4. 結論(결론)
: 인터넷(Internet)을 적극 활용하는 자세 필요

1. 서론

약 10년 전의 일이다. 과거, 1996년에 4500억 규모의 크기를 지니고 있던 음반 시장의 규모는 2002년에는 2800억까지 줄어들었다. 이와 같은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불법 download, 그리고 이에 이어지는 음반 판매의 부진은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