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1:13
본문
Download :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물 절약 체험관
우리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지나치는 곳에서 물이 얼마만큼 낭비되고 있는지를
체험을 통해서 알아본다
3.정화의 물 체험관
물이 한번 오염되면 정화되는데 얼마나 힘이 드는지를 보여준다
4. 음료 업체 홍보관
다양한 생수, 음료 등을 홍보하며 어떤 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음료는 어떻게
가공되어지는지를 보여준다. 방수가방은 입장 티켓을 내면 받을 수 있따
program 기대效果(효과)
축제 characteristic(특성)상 물을 이용한 program과 행사가 많은 관계로 사람들이 입장하면서부터 젖을 수 있게 한다.
이 모든 전시관은 수자원 …(省略)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축제 춘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
program 운영방법
행사장 입구에 물 뿜는 시설을 설치하여 머리위로 떨어지는 물을 맞고 몸도 마음도 깨끗이 정화해야만 축제 장소인 워터랜드에 들어올 수 있게 한다.
(물의 나라에 들어오려면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야 한다.
설명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축제,춘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4 )
호반의 도시 춘천!
춘천명수(水)축제
목 차
사업개요
내역 analysis
경제성 analysis
정책성 analysis
종합평가
Content
☆ 서울-춘천 고속도로 및 경춘선 개통
☆ 가족단위 여가활동 공간제공
☆ 놀이공간 및 휴양시설 부족에 대한 problem(문제점) 해결
☆ 지역 발전 파급 效果(효과)
Planning
사 업 목 적
지역 경제
활성화
호반의 도시 이미지 홍보
춘천 명물
먹거리 활성화
춘천시 環境
관련 축제
첫 도약
Planning
사 업 내 용
Planning
사 업 내 용
Planning
사 업 내 용
정화의 폭포문 - 축제행사장 입구설치.
용왕의 부탁 멘트가 나온다.
예상비용
(개보수 비용 총 1억원)
사업내용
Program
물의 정령! 호반이 되기 프로젝트.
Planning
사 업 내 용
1.물 文化관
물의 역할, 중요성을 강조한 그림, 영상 등을 전시한다. 입장하기 전 핸드폰과 젖으면 안되는 물건은 방수가방을 제공하여 보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