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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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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리나라 피자의 대표기업인 미스터 피자에 관련되어 알아보고,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외국 업계인 피자헛과 비교해본다.
2. 紹介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슬로건으로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아 미스터피자는 日本(일본)회사의 프랜차이즈로 처음 했으나 오히려 日本(일본) 본사보다 한국에서 꽃을 활짝 피워 세계 시장 진출까지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고, 한국 미스터피자라는 법인으로 출발하여 토종업체가 된 특이한 경우의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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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 Pizza
- 목 차
1. 선정동기
2. 紹介
- 기업비전
- the gist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
3. 연혁
4. Mr.pizza의 컨셉
5. 해외진출내역
6. marketing 믹스 (4P)
7. SWOTanalysis
8. STPanalysis
9. 경쟁사 analysis
10. 未來의 marketing 책략
1. 선정동기
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아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전문점인 미스터피자는 초기에는 日本(일본)회사에 기술 도입비와 6년간의 로열티를 지불하는 조건이었지만, 6년간의 계약기간이 끝난 뒤 현재는 주식회사 `한국미스터피자`로 운영하면서 日本(일본)을 제외한 다른 모든 국가의 상표권도 한국 미스터피자가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다아 또한 2000년 中國…(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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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다. 미스터피자는 1990년에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설립되었다.
미스터 피자는 피자시장에서 불황을 타지 않고 매출액신장을 보이고 있는데 수많이 생겨난 피자 가게 중에서도 후발주자로 처음 하였지만 지금은 상당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미스터 피자만의 경영 노하우와 marketing 책략에 관련되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