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물방울 그리고 집착의 미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6:38
본문
Download : 무한의 물방울 그리고 집착의 미학.hwp
어느 날 아이는 식탁보에 있는 무늬들을 한 참 바라보고 있는 중에 이 무늬들이 스스로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것은 75세의 나이를 맞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이렇게 표현한 한두 장의 그림과 실제로 재현한 공간은 일반인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미술적 체험이 되었다. 계단을…(省略)
본 자료는 아트선재 센터에서 개최된 야요이 쿠사마 전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계속되는 고된 일과 어머니로부터 많은 학대를 당하며 자라기 처음 한 아이는 그것을 풀어내기 위해 눈에 보이는 것들에 집착하기 처음 했다. 시간이 흐르고 아이는 잘 자라났지만 전쟁으로 인해 집안은 경제적으로 상당히 어려워 졌으며 가정을 위해 할 수 있는 집안일들은 도맡아서 해야 했다.
아트선재 센터에서 개최된 야요이 쿠사마 전은 2층과 3층에서 전시되었다.
레포트/예체능
순서
무한한물방울과무한의






무한의 물방울 그리고 집착의 미학
설명
,예체능,레포트
다. 야요이 쿠사마의 예술은 이렇게 처음 된 것이다.무한한물방울과무한의 , 무한의 물방울 그리고 집착의 미학예체능레포트 ,
Download : 무한의 물방울 그리고 집착의 미학.hwp( 23 )
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첫 번째로 나은 아이가 여자아이라서 그런지 부모들은 그리 달갑지 않았다. 그녀의 작품은 평면의 작품도 있지만 관객이 그 공간에서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설치미술이다. 그리고 이 무늬들은 식탁보에서 떠나 집안 가득히 떠다니며 아이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처음 했다. 아이는 혼자서 즐기는 이 유희를 기록하고 싶었다. 종이를 들고 눈에 보이는 신기한 장면들을 스케치하기 처음 하였다. 가끔 이 아이의 눈에만 보이는 이러한 신기한 일은 아이 외에는 아무도 이해 할 수 없는 것이었다.
본 자료는 아트선재 센터에서 개최된 야요이 쿠사마 전
1929년 日本 나가노의 유복한 가정에서 한 여자아이가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