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7:28
본문
Download :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고.hwp
사고나 질병으로 죽는 경우를 예외로 하면 심장이 몇 번 뛰고, 호흡을 몇 번 하고 나면 우리가 쓸 수 있는 에너지는 바닥이 난다는 것이다.
이 레포트는 `잉에 호프만`저술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책을 읽고나서 기술한 report입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순서
오래살려면게으름을피워라를읽고나서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고나서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어보면 그러한 상태가 내 몸이 보내는 구조신호라는 것을 알 수 있따
알다시피 삶은 유한하다. 저자 잉에 호프만은 삶의 유한성이야말로 인간 육체에 주어진 에너지의 양이 정해 있다는데 대한 좋은 보기라고 파악한다. 모든 생명은 체중 1그램당 2,500킬로줄(Joule, 에너지 측정(測定) 단위)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따 이 절대 에너지를 다 쓰면 충전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생명은 끝난다. 필요하신분에게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과도한 운동이 육체를 혹사시켜 …(생략(省略))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고.hwp( 74 )
이 레포트는 `잉에 호프만`저술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책을 읽고 기술한 감상문입니다.오래살려면게으름을피워라를읽고 , 오래 살려면 게으름을 피워라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다. 필요하신분에게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삶이 유한한 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에너지가 정해져 있기 때문이며 에너지의 소비 속도에 비례해 인간 수명과 건강은 결정 난다는 것이다.
예전에 걷기 운동을 권장하는 한 다큐멘터리에서 마라토너의 mean(평균) 수명을 조사한 적이 있따 놀랍게도 그들의 mean(평균) 수명은 50대 쯤에 불과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