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와 요인分析(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10:37
본문
Download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hwp
그러나 소셜 커머스는 단순한 할인쇼핑의 관념이 아니라 판매촉진을 목적으로 SNS를 활용하는 비즈니스모델을 총칭하는 관념이다.
2xxx년 50억 달러 정도였던 소셜커머스의 세계 시장 규모(매출액 기준)는 2012년에는 90억 달러(약 10조원)…(skip)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와 요인分析(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언 레포트
GROUPON,그루폰,한국진출,마케팅,실패사례와,요인,그루폰,한국재진출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
순서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와 요인分析(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언 레포트






Download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hwp( 68 )
그루폰코리아 한국진출 marketing 실패전략(strategy)과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INDEX
Ⅰ 그루폰 기업analysis(분석) 과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그루폰 기업개요
2.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Ⅱ 한국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시장상황analysis(분석)
2. 그루폰의 한국진출부터 철수까지의 과정analysis(분석)
3.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 5 Force Modelanalysis(분석)
Ⅲ 그루폰코리아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1. 기존 marketing 4P전략(strategy)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1) Product
2) Place
3) Place
4) Promotion
2. 기존 프로모션 事例analysis(분석)
Ⅳ 그루폰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analysis(분석)
1. 늦은 시장진입
2. 현지화 실패
3. 본사의 소극적 지원
Ⅴ 그루폰 한국시장 재진출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1.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약점을 보완하고 위협을 대비한 전략(strategy)제안
2.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Ⅵ conclusion(결론) 및 나의意見
`참고 `
Ⅰ 그루폰 기업analysis(분석) 과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
그루폰코리아 한국진출 marketing 실패전략(strategy)과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INDEX
Ⅰ 그루폰 기업analysis(분석) 과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그루폰 기업개요
2.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Ⅱ 한국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시장상황analysis(분석)
2. 그루폰의 한국진출부터 철수까지의 과정analysis(분석)
3.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 5 Force Modelanalysis(분석)
Ⅲ 그루폰코리아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1. 기존 marketing 4P전략(strategy)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1) Product
2) Place
3) Place
4) Promotion
2. 기존 프로모션 事例analysis(분석)
Ⅳ 그루폰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analysis(분석)
1. 늦은 시장진입
2. 현지화 실패
3. 본사의 소극적 지원
Ⅴ 그루폰 한국시장 재진출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1.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약점을 보완하고 위협을 대비한 전략(strategy)제안
2.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Ⅵ conclusion(결론) 및 나의意見
`참고 `
Ⅰ 그루폰 기업analysis(분석) 과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1. 그루폰 기업개요
`그룹(group) + 쿠폰(coupon)`의 합성어로 2008년 11월 미국 시카고에서 프로그래머 Andrew Mason이 foundation한 세계 최초ㆍ최대의 소셜 커머스 기업으로 현재 44개국, 500여 개 도시에 진출해 있는 대규모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반값 할 인쿠폰 공동구매 웹사이트인 소셜커머스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반값 할인쿠폰 공동구매 웹사이트인 소셜커머스의 효시로 서비스 제공 업체와 계약을 맺고 쿠폰을 판매하는 데 발생하는 수수료로 30~50% 받는 돈이 그루폰의 주 수익이라고 할 수 있다
2.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소셜커머스라고 하면 대부분 사람들은 먼저 ‘반값할인’을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