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11:42
본문
Download : 청소년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pptx
_SLIDE_5_
아동학대의 유형
신체적 학대
정서학대
성학대
방임
영상보기
_SLIDE_6_
아동학대의 후유증
단순한 타박상, 골절 등에 그치지 않고 아동을 사망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 또한 학대 아동에서 정신지체와 언어장애가 발생되며, 과잉행동, 충동성, 언어발달의 장애 등 자아기능 손실, 신체적심리적 충격으로 소멸 또는 유기 당할 위협을 느끼고 가정이나 학교에서 공격적파괴적 행동, 靑少年의 반사회적 행동 및 비행 등 충동조절, 손상, 슬픔, 낙심, 모욕감 등을 느끼는 자아관념의 손상, 자살기도 위협 등 자학적파괴적 행동, 집중력 장애, 인지손상 등에 의한 학교 부適應 등 심리적정신적 후유증을 갖는다.
아동학대예방에 대한 헌신은 사회의 성숙을 나타내는 증표이다. `학대가 무엇인지` 알려준다.
…(drop)
청소년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 청소년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문제 아동학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Download : 청소년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pptx( 5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youth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다.
아동학대의 예방은 우리 사회의 다른 문제들을 감소시킬 것이다.
2. 수영복을 입으면 가려지는 부분은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만
지게 하거나 보여주지 말라고 알려 준다.






youth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순서
청소년문제,아동학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靑少年 문제_아동학대
_SLIDE_2_
목차
아동학대의 관념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
아동학대의 유형
아동학대 후유증
아동학대의 예방
_SLIDE_3_
아동학대란
개정아동복지법 제2조에서는
“ 아동학대란 보호자를 포함한 성인에 의하여 아동의 건강ㆍ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인 발달을 저해할 수 있는 신체적ㆍ정신적ㆍ성적 폭력 또는 가혹행위 및 아동의 보호자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유기와 방임을 말한다 ”라고 규정하여, 적극적인 가해행위뿐만 아니라 소극적 의미의 방임행위까지 아동학대의 정의(定義)에 명확히 포함하고 있다
_SLIDE_4_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
아동학대는 어린이를 죽일 수 있다
학대 받은 아동은 자신에 대해 무가치하게 느낄 수 있다
아동학대는 신뢰를 파괴 한다.
_SLIDE_7_
아동학대의 예방
1. 지식을 습득 시킨다.
학대행동은 다른 세대로 전수된다
아동학대의 예방이 치료보다 效果(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