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명품의 槪念과 history(역사) ,브랜드(샤넬,루이비통),戰略 및 역기능 > omi1 | omi.co.kr report

명품의 槪念과 history(역사) ,브랜드(샤넬,루이비통),戰略 및 역기능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명품의 槪念과 history(역사) ,브랜드(샤넬,루이비통),戰略 및 역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7:21

본문




Download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pptx






1.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최고급 품질 유지

2. 제작 과정 중 어떠한 화학소…(skip)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1.gif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2.gif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3.gif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4.gif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5.gif 명품의%20개념과%20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20및%20역기능_pptx_06.gif




순서
명품의 槪念과 history(역사) ,브랜드(샤넬,루이비통),戰略 및 역기능
명품의 槪念과 history(역사) ,브랜드(샤넬,루이비통),戰略 및 역기능




명품,개념과,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역기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경영경제레포트 , 명품 개념과 역사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전략 역기능

다.설명

Download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pptx( 80 )




_SLIDE_1_
명품
ARTICLE
EXCELLENT
_SLIDE_2_
명품이란
명품의 의미
소비 목적
명품의 歷史(역사)
명품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명품의 strategy
명품의 역기능

목차
_SLIDE_3_
명품=럭셔리
럭셔리Luxury
호사품, 사치품
라틴어 룩수스(Luxus)에서 파생
룩수리아(Luxuria) → 극도의 사치, 부패 의미
명품이란

_SLIDE_4_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

오랜 歷史(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된 상질(上質)의 제품
명품이란
_SLIDE_5_
추종하는 세력이나
집단에 대한 소속감

명품 소비의 목적
대중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기를 소망

일반적

비지니스적

개인의 위치와 가치를
상징하는 확실한 잣대
개인의 경제력을
보여주는
상징물로서 기능

_SLIDE_6_
Royalty’s
差別(차별) 화 욕구 + 과시욕
...

_SLIDE_1_
명품
ARTICLE
EXCELLENT
_SLIDE_2_
명품이란
명품의 의미
소비 목적
명품의 歷史(역사)
명품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명품의 strategy
명품의 역기능

목차
_SLIDE_3_
명품=럭셔리
럭셔리Luxury
호사품, 사치품
라틴어 룩수스(Luxus)에서 파생
룩수리아(Luxuria) → 극도의 사치, 부패 의미
명품이란

_SLIDE_4_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

오랜 歷史(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된 상질(上質)의 제품
명품이란
_SLIDE_5_
추종하는 세력이나
집단에 대한 소속감

명품 소비의 목적
대중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기를 소망

일반적

비지니스적

개인의 위치와 가치를
상징하는 확실한 잣대
개인의 경제력을
보여주는
상징물로서 기능

_SLIDE_6_
Royalty’s
差別(차별) 화 욕구 + 과시욕
= 명품 소비 형성!
명품의 歷史(역사)

_SLIDE_7_
대관식용 검

훈장이 달린
금 목걸이
황금 백합 무늬가
수놓아진 파란색
대관식 망토

왕홀
태양왕 루이 14세
‘디자이너` 신분을 최초로 인정
프랑스 패션 전반 발전
명품 브랜드 탄생의 초석
17C
_SLIDE_8_
Royalty
19C
_SLIDE_9_
헐리웃 스타+대중성
20C
_SLIDE_10_
헐리웃 스타+대중성
20C
명품의 대중화
스타나 일류 모델을 기용한 광고 strategy
YUPPIE족
유명상표를중시하며 주로 명품이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만을 소비
과시적 소비경향!
_SLIDE_11_
_SLIDE_12_
1845년 파리의
여행가방 전문점
캔버스 소재
사각형의 여행용 가방

_SLIDE_13_
`훌륭한 환경은 훌륭한 작품을 만든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