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omi1 | omi.co.kr report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6:16

본문




Download :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설명

_SLIDE_1_

Fashion marketing
_SLIDE_2_

INDEX
1. Brand background
2. Market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Conclusion
Customer Analysis
3. Merchandise Assortment
_SLIDE_3_


합리적인 Price와 고감도 Value에 Trendy한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槪念) 토탈 패션 이너웨어. 실용적인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 시킬 수 있는 Young한 Mind를 소유하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일상 생활에서 자유로운 Coordination을 추구. 보헤미안 빈티지를 지향하는 신개념(槪念)의 토탈 이너웨어로서 뚜렷한 discrimination성 선언.
History
Brand Concept

Brand Background
_SLIDE_4_

Main : 20-24세 남녀 /...

_SLIDE_1_

Fashion marketing
_SLIDE_2_

INDEX
1. Brand background
2. Market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Conclusion
Customer Analysis
3. Merchandise Assortment
_SLIDE_3_


합리적인 Price와 고감도 Value에 Trendy한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槪念) 토탈 패션 이너웨어. 실용적인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 시킬 수 있는 Young한 Mind를 소유하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일상 생활에서 자유로운 Coordination을 추구. 보헤미안 빈티지를 지향하는 신개념(槪念)의 토탈 이너웨어로서 뚜렷한 discrimination성 선언.
History
Brand Concept

Brand Background
_SLIDE_4_

Main : 20-24세 남녀 / Sub : 19-30세 남녀
‘코데즈 컴바인’의 옷에 대해 브랜드충성도가 강하고
속옷도 패션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소비자.
Target
Brand Logo & Image
Brand Background
_SLIDE_5_

Positioning
Brand Background
_SLIDE_6_


concept
-Basic
-Trandy
-Mix Match
Sexual &Trandy
-세련된 여성미
-foundation
란제리 브랜드
-Sexy & Glamourous
고객
유행에 민감하고
트렌디한 스타일 추구하는 10대후반~20대후반 남녀
유행에 민감한 20-30대이며 구매력이 있는 남녀
20대~ 30대 후반
속옷에 대한 다양한
기능성 니즈를 가진
여성들
젊은 여성 (20~30대)
PINK라는 서브 브랜드
For10대
상품
특징
-합리적인 가격대
-Home wear 바디 용품 및 잡화류
-푸쉬 업 브…(생략(省略))






Download :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7 )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데즈컴바인 패션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