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푸르지오,환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6 15:01
본문
Download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대우건설의 環境 경쟁력을 파악한다.
따라서 環境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면서도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함.
지속 가능한 개발, 지속가능경영이 중요함.
環境마케팅이 중요함.
_SLIDE_8_
_SLIDE_9_
대우건설 intro
대우건설 intro
대표이사 : 서종욱
사업분야 : 토목, 플랜트, 주택, 해외사업, 건축 (호텔, 상가 등)
아파트 브랜드 : 푸르지오
주요이슈 : 대우건설 매각
_SLIDE_10_
대우건설은 環境친화적인가
環境친화적인 기업
_SLIDE_11…(To be continued )
대우푸르지오,환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_SLIDE_5_
_SLIDE_6_
環境마케팅의 중요성
環境마케팅의 중요성
생존을 위한 자원의 활용.
지나친
개발로
環境오염
유발.
인류 생존의 위협
인류는 생존 및 번영을 위해 자연環境에 있는 자원을 활용하여 발전.
그러나, 지나친 발전은 環境오염을 유발하여 인류의 생존 자체를 위협.
특히 지구온난화 문제가 당면한 가장 큰 環境적 재앙.
_SLIDE_7_
環境마케팅의 중요성
環境마케팅의 중요성
그렇다고 발전을 멈출 수 있는가
발전을 멈출 수는 없다.
대우건설이 실제로 環境친화적 기업인지를 판별한다.
環境 경쟁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전술을 도출한다. 발전을 멈추는 것은 인류의 번영과 생존의 포기이다.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우푸르지오 환경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우푸르지오,환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푸르지오를 통해 살펴본 대우건설의 環境경쟁력
_SLIDE_2_
Contents
연구 목표(目標)
環境마케팅의 중요성
대우건설(푸르지오) 分析
대우건설 친環境 경쟁력 分析
1
2
3
4
Conclusion
5
6
Strategy
Conclusion
_SLIDE_3_
_SLIDE_4_
기업선정 배경 및 연구목표(目標)
기업선정 배경
環境친화적 브랜드로서 이름이 있는 푸르지오를 보유.
環境과 건강을 생각하는 Well being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마케팅 事例(사례).
연구목표(目標)
環境마케팅적 관점에서 대우건설을 分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