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2:44
본문
Download :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hwp
설명
순서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Download :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hwp( 75 )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계 형성 →점점 웹에 의존, 인식과 행동을 빠르게 변화시킴※ 기 업 마케팅수단의 변화 → 동영상을 통한 기업 광고, 기업 블로그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등. 새로운 형태의 제품 서비스 출현지속적인 사업 모델 진화와 고객 변화 대응이 요구자신에게 맞춤화 된 제품 서비스 제품 다양한 프로세스 개발을 위해 노력대량 생산을 통한 규모의 경제달성 → 하향식, 일방향적생 산창의적이고 적시적인 개별고객의 특화된 니즈 충족시장 주류 고객층의 니즈 대응 제품 → 제품 개발 기간과 비용증가 부담사회환경의 빠른 변화에 대응 부족외부의 역량에 대한 탐색, 확보, 활용마 케 팅규모가 큰 고객군을 대상 → 유행처럼 번져버린 이벤트 마케팅으로 고객참여의 본질이 흐려짐소수고객 대상 → 충성도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유도 →바이럴 마케팅을 통하여 자발적인 참여유도공급자적 관점의 일방향적인 정보전달에 중심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상호작용 → 고객들의 정보증가, 스스로 정보생산개방과 재조합을 통한 혁신 내부의 신속하고 일원화된 정보 교환 인프라 구축독점적이고 폐쇄적인 창조 조직간 실시간 의사소통이 상대적 낮음제조업 1.0제조업 2.0 세상을 바꾸는 웹 2.0 결 론 1. 일반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정보가 질적, 양적으로 발전 2. 롱테일 경제의 확산으로 다양한 opinion 수렴의 중요성이 커짐 3. 소수의 고객이라도 자신의 opinion을 개진하고, 상호간 opinion을 교환할 수 있는 장을 마련 기 획고객관리유 통개 발 학과학번이름보고서題目(제목) ☆ 제조업 2.0 시대를 준비하라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100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7%88%EC%BC%80%ED%8C%85%5D%20%ED%95%9C%EC%9E%A5%EC%9C%BC%EB%A1%9C%20%EC%9D%BD%EB%8A%94%20%EB%B3%B4%EA%B3%A0%EC%84%9C%20%EC%A0%9C%EC%A1%B0%EC%97%85%202%200%20%EC%8B%9C%EB%8C%80%EB%A5%BC%20%EC%A4%80%EB%B9%84%ED%95%98%EB%9D%BC-1004_01.gif)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