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마케팅과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4:52
본문
Download : 현대 마케팅과 CRM.hwp
310만 종의 책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책을 바로 찾을 수 있는 편리함에 주문과 결제도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하게 만든 특허기술, 접속시 고객의 이름을 부르면서 맞이하는 따뜻함, 그리고 고객의 구매이력을 분석한 후 몇 권의 책을 추천해 주는 등 수천만 명의 고객을 상대하면서도 개개인의 니즈에 따라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투비컨티뉴드 )
다. 따라서 기업이 앞으로 어떤 marketing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 잠재적 일생가치가 달라지는 것이다. 그러나 고객의 일생가치 중에서도 고객이 미래에 우리에게 얼마나 이익을 줄 것인가의 여부, 즉 아직 실현되지 않은 일생가치가 중요하다.코카콜라[1]... , 현대 마케팅과 CRM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 마케팅과 CRM
현대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CRM전략(戰略) 을 외국계 기업의 사례(instance)를 통해 알아본 책의 감상문(report)입니다.현대의 마케팅 전략과 CRM전략을 외국계 기업의 사례를 통해 알아본 책의 감상문입니다.
아마존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념과 이를 가능하게 한 탁월한 누리망 기술로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으로 우뚝 섰다.
코카콜라[1]...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현대 마케팅과 CRM.hwp( 32 )
현대 marketing 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가장 잘 나타낸 문구는 ‘고객의 일생가치(lifetime value)를 극대화하는 경영’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