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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500 사례(instance)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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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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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체로 되어 있어 체내 흡수가 빠르다는 advantage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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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500 사례(instance) 分析


Ⅰ. 서론
1.신제품 관념 및 제품, 事例기업 introduce
Ⅱ. 본론
1. 아이디어의 창출
2. 아이디어 평가
3. 제품 관념의 정립
4. 사업성 analysis
5. 제품 개발
6. 시험 마케팅
7. 상업화
Ⅲ. 結論
1. 비타 500매출액 추이와 시advantage유율
2. 성공 요인
3. 설문조사 결과와 앞으로의 대응 방법



1. Product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2001년 2월 국내 최초로 개발된 마시는 비타민C함유 드링크이다. 육식과 인스턴트 식품 비중이 높아진 현대인에게 식품으로 비타민 C를 섭취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한 것이 비타 500의 인기 비결이다.
특히 각 제약사의 기능성 음료시장 진입으로 기능성 음료개발이 한창 붐을 이루고 있어 당분간 기능성 음료시장의 고속질…(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비타500사례(instance)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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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비타 500에 들어 있는 비타민C 500mg은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를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정도로, 식품학회가 1일 60mg을 권하고 있지만 담배 한 개비를 피우면 100mg의 비타민 C가 줄어들기 때문에 그 양을 보충하도록 충분한 양을 담고 있다 비타민 C가 유해산소인 활성산소의 생성과 활동을 차단해 세포 건강을 유지하는 주요 영양소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 우리 몸에 쓰이고 남은 비타민 C는 축적되지 않고 소변과 함께 배출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섭취가 필요하다.


시장기회(opportunity)
-웰빙(Well Being) 바람이 음료시장 판도를 바꿔놓고 있다 ‘기능성 음료’가 ‘마시는 시장’을 주도하기 스타트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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