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술제안 > omi1 | omi.co.kr report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술제안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4:56

본문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략제안.ppt





지마켓 기업analysis(분석)
시장실태
SWOT analysis(분석)
STP 전략(strategy)
마케팅성공원인(原因)(g마켓의 서비스마케팅)
한계점 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1
4
2
3
5
6
회사명 : 이베이 지마켓
설립일 : 2000년 4월
홈페이지 : www.gmarket.co.kr
대표이사 : 박주만
경영이념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
2003년 10월 ‘G마켓’으로 사명을 바꾸고 2003년 말부터 e-marketplace로 전향하여 아이디어 와 비즈니스 블로그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시장에 알려지기 처음 .
거래액은 2003년 640억원에서 2004년은 2224억원으로 거래총액 성장률 360%로 업계 최고를 기록.
특히 G마켓의 7월 매출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200억원에 달해 지난해 7월(40억원)보다 500%가량 증가하는 등 현재까지 놀라운 속도로 성장중.
2004년 세계 최대 벤처캐피탈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아시아 최초로 760만 달러 투자유치
2005년 11월 2005년 전자상거래 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한국소비자포럼이 네티즌 80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2006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G마켓은 옥션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함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직상장
2006.7 글로벌 쇼핑 오픈
2007.1 모바일 쇼핑 서비스 개시
2009.2 브랜드 보호 프로그램(program]) BPP(Brand Protection Program) 도입
2009.6 이베이 인수, 주식회사 이베이지마켓 사명 변경
2009.12 후원쇼핑 누적 후원금 100억 발생



C2C (Customers to Customers)
: 소비자와 소비자간에 이루어지는 전자 상거래
B2C (Business to Customers)
: 기업과 소비자간에 이루어지는 전자 상거래
B2B (Business to Business)
: 기업과 기…(省略)

순서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1.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2.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3.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4.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5.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20한계점및%20향후발전전략제안_ppt_06.gif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술제안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 지마켓 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략제안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성공요인과 한계점 향후발전전략제안


설명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술제안









G마켓,지마켓,마케팅성공요인과,한계점,향후발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향후발전전략제안.ppt( 91 )


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