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부동산 marketing 50 > omi1 | omi.co.kr report

부동산 marketing 50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부동산 marketing 5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2:22

본문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 50 .pptx




따라서 치밀한 시장조사와 政府(정부)分析(분석) 등 사전적 활동과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부동산의 특징

_SLIDE_5_

부동산의 특징
부동산은 일반상품에 비해 구매 리스크가 훨씬 더 높고, 소비자 관여도가 높으며 외부environment 요인의 effect을 많이 받는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자사와 경쟁사의 전략(strategy),
강약점,특징 등을
分析(분석)
고객(customers)
경쟁사
(competitors)
_SLIDE_8_

부동산 시장의 조사 分析(분석)
마케팅과 시장分析(분석)의 기초
부동산마케팅 기획의 5요소
잠재고객의 표적화
고전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과 마케팅 믹스
수요의 자극과 관리
시장分析(분석)의 용도와 추세




_SLIDE_9_

부동산 시장分析(분석) 이란
최대 시장 규모
시장 점유율
_SLIDE_10_

부동산 시장分析(분석) 이란 …(skip)






다.
- 부동산 상품은 상당히 분화되어 있따
- 입지의 중요도가 다른 상품들과 구별된다
- 공급에 대한 제약이 일반상품보다 훨씬 가변적이다.

_SLIDE_6_

부동산 마케팅
개인과 조직의 goal(목표) 달성을 위해 거래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 혹은 아이디어 의 고안, 가격설정, 유통 및 촉진활동을 계획하고 실행 하는 활동이다.

부동산의 특징

_SLIDE_4_

- 부동산 상품은 사회적 속성 을 강하게 나타낸다.
_SLIDE_7_

부동산 마케팅
마케팅은 고객, 경쟁자 및 자사에 대한 分析(분석)을 기초로 한다.
- 따라서 부동산 구매 시에 느끼는 리스크가 매우 높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1.gif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2.gif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3.gif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4.gif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5.gif 부동산%20마케팅%2050%20_pptx_06.gif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 50 .pptx( 30 )


부동산 marketing 50

순서
부동산 마케팅 50 , 부동산 마케팅 50 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marketing 50

부동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부동산 마케팅
전략(strategy)과 계획수립
부동산마케팅
_SLIDE_2_
1. 부동산의특징
Contents ..
2.부동산 마케팅이란
3. 부동산 시장의 조사 分析(분석)
4. 부동산 마케팅 기획
5.부동산 마케팅 전략(strategy)
6. 부동산 마케팅 事例(사례)와 종류
_SLIDE_3_
- 부동산은 대체로 고가이다
- 부동산의 거래 구매횟수는 많지 않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