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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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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시장,신수요 창출을 위한 신규 고객 개발과
유지 전략(戰略) 및 영업력 강화, 세일즈코칭
VIPmarketing 고객 만족 고객 로열티 marketing 등에
관한 주제로 강의와 저술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치열한 고민을 통해 출간된 책으로
독자들을 만나는 것을 하나의 큰 행복으로
여기고 있다
이 성 동
.
지속 가능 기업을 위한 해법, VIP marketing
신규 VIP 고객 유치 전략(戰略)
명품이 아니라 가치를 팔아라!
목 차
지속 가능 기업을 위한 해법
VIP marketing
Chapter 1.
V I P marketing 이란
자사의 상위 1~20% 이내이거나 그럴 확률이 높은 최상위 VIP 고객을 찾아 이들을 어떻게 유치하고 유지, 성장시킬 것인가에 관한 제반 marketing .

즉, VIP 고객을 찾아 이들의 욕구, 선호, 성향 등을 파악한 후 새로운 가치를 전달해 자사의 고객으로 유치하는 모든 활동.
지속 가능 기업을 위한 해법, VIP marketing
기존의 타깃 marketing 방법이 고객 세분화, 타깃팅, 포지셔닝, 差別(차별) 화, 고객 만족 등의 방법론으로 접근하는 데 반해 VIP marketing 은 고객 세분화에 의한 최상위 타깃으로 1:1 (One to one), 맞춤화 (Customizing), 고객 로열티 marketing 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방법론으로 그 접근 점이 다르다. 현재는`고객경영연구소`
소장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카이스트 이엠텍
컨설팅 전문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vip마케팅,상류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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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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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I P marketing
: 불변의 법칙
marketing 과 영업 부문 최고의 전문가.
빙그레에서 미케팅, 영업부문을 담당했으며,
한국능률협회에서 marketing 팀장, 경영전략(戰略) 팀장,
경영지원 본부장을 거쳐 인터넷(Internet) 경영본부장을
역임하였다.

Positioning
Segmentation
Targeting
差別(차별) 화&고객만족
기존 타깃 marketing
왜 VIP marketing 을 도입해야 하는가.
VIP marketing
2080 법칙에서 0120 법칙으로
수익 창출의
중요한 원천
연 mean or average(평균) 20…(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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