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유통관리론 마케팅]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6 06:22
본문
Download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ppt
제품력 및 가격 경쟁력 향상
2. 중저가 브랜드의 급부상
기존의 도매매장에서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새로운 Trend를 포괄적
3. 일부 소비자들의 고가브랜드 선호 확산
개 요
명동-여성복, 동대문-남성복
Concept
1. 동대문 주위에 종합 쇼핑몰의 급격한 증가
4. 누리망 쇼핑몰의 등장
밀리오레의 상권집중도에 관한 분석자료(資料)입니다.
밀리오레 세계화의 생산 거점이 된다.
4. 누리망 을 통한 사업 제안
동대문 밀리오래 상권 분석 인터넷 쇼핑몰
독특한 유통 시스템인 회원제 도매상가
목차 Migliore의 위기





순서
1. 현 상황의 심층적 analysis(분석) (SWOT)을 실시
2. Migliore의 현위치 파악
제품공급과 foundation 및 영업 지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으로 제시하여 실 고객들인 지방 소매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고,
설명
Download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ppt( 91 )
[유통관리론 마케팅]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
3. STP를 통한 밀리오레의 여러 방안 검토
Design Valley
동대문 상권 형성 배경과 현재 인구밀집도, 유동인구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밀리오레의 상권집중도에 관한 분석자료입니다.
위기 극복 방안
고객과 체인점이 동시에 제품기획에 참여
동대문 상권 형성 배경과 현재 인구밀집도, 유동인구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