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책략分析(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사례(instance)) > omi1 | omi.co.kr report

경영책략分析(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사례(instance))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책략分析(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5 03:51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Ⅴ.중점 추진전략
신 성장분야의 인재 및 역량부족
효율적 기획,재무,예산 시스템 운영
추진
e-Sales 판매비율 저조[2.5%]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50 )


2. IFASanalysis
확고한 기술력 기반
Ⅰ.회사연혁

중국 WTO가입 및 올림픽특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내 철강산업 구조 조정 가속화
Threat
B2B 구현시 지역 사회와의 마찰

1. 사회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FAS Matrix
중국과 아시아 시장의 지속적 성장
인사 정체 및 인력 고령화
새로운 Business에 대한 경험부족
Ⅱ.Mission과 Vision



높은 기업 신인도
국정 책임자의 신뢰
높은 원가 경쟁력
우수한 조업관리능력(위기관리)
기본과 원칙
세계 철강제품 공급 과잉

인간존중 경영,안정된 노사화합 및 독특한 기업culture
국내 시장 점유율 우위
설명
Al 등 대체재 철강시장 공략


[원료 공급사,수요가 Bargaining

한국 경제 고도성장
국내 일반강의 공급과잉
해외 철강 e-Market Site간 제휴 [e-Steel,Metalsite etc.]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1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2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3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4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5_.gif
잉여 Cash Flow 증대
Ⅲ.회사의 environment(환경) analysis
4. TOWS Matrix
PI의 성공경험
일사불란한 조직culture
지원

foundation 초기 government 의 육성방침
전자 상거래 확산
국내 수요산업의 견실한 성장 및 경쟁력 우위 유지 - 조선, 자동차, 가전 등
성장정체 및 未來(미래)성장에 대한 공감대 형성 부족
신공정 Process 개발 가속화



내부적 요인



장기적인 관점 중시

포스코사례 포스코기업분석 포스코성공요인 포스코전략 포스코마케팅

Opportunity
중후 장대한 제조업으로 ERP구현
해외 Mill의 e-Market 연합 [USINOR,TKS,CORUS etc.]

Ⅳ.회사의 전략analysis
새로운 성장산업에 대한 government 의

최고 경영자의 강력한 리더쉽
Power 증대]
공인정신,책임의식
짧은 e-Market History
WTO 체제하에서 시장 개방 가속화로 판매시장 극대화
경영전략분석(포스코 마케팅성공 사례)
출자회사의 투자 수익율 저하
고부가가치 제품 기술 열위
순서
경영책략分析(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사례(instance))
1. EFASanalysis
경제적 제철소 건설 및 효율적 운영
Ⅵ.POSCO의 未來(미래)상
경영책략分析(분석)(포스코 마케팅성공 사례(instance))


장인정신,전문가 중시
고객의 Buying Power 증가

3. SWOT analysis

discrimination화된 일류 Brand 부재

Weakness
고품질 철강제품의 수요증가
2. 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주요고객의 고객만족 부족


중국경제 및 기술력 고속성장
EU,Japan 철강회사 통합화,대형화
고급 기술 부족
국내시장의 성숙단계 진입

주주 및 사원과의 우호관계 유지
노동생산성의 정체
Strength

CEO의 관심과 강력한 Six Sigma
애사심 타사 대비 우위
외부적 요인
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