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에버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3:42
본문
Download : ㈜폴에버 마케팅 전략.ppt
그러므로 타깃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그들을 이해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하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폴에버 마케팅 전략.ppt( 68 )
㈜폴에버 마케팅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현대기업의마케팅[1]
㈜폴에버 마케팅 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과거 코닥필름이 ‘칼라는 코닥’
이…(skip)
㈜폴에버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해 조사한 입니다.
또 하나 명심할 것은 ‘사용자(User)’와 ‘고객(Customer)’은 엄연히 다르다는 점이다.현대기업의마케팅[1] , ㈜폴에버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회사introduction
1-1) 회사연혁
1-2) 조사실적
2. marketing 상황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2) 자사分析(분석)
3) 소비자分析(분석)
4) 경쟁사分析(분석)
3. SWOT
4. marketing 戰略
4-1) marketing 목표(目標)
4-2) STP戰略
4-3) 4P戰略
4-4) 戰略제시
4-5) 성과 및 향후展望(전망)
참고
◇ 바이러스marketing 성공 10계명
1. 고객 없이는 바이러스 marketing 도 없다!
‘컨텐츠가 왕이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다.
다. 여기에다 한 마디 더 추가하자.
“고객은 황제다!”
바이러스marketing 의 성공은 그 戰略을 구상한 마케터가 아니라 타깃 고객에게 전적으로 달렸다. 돈 되는 고객에게
투자하라.
2. 단순한 것이 가장 강력하다!
강력하고 탁월한 아이디어일수록 아주 간단명료(simple)하다.